‘미스터 션샤인’ 김민정, 만났다 하면 ‘케미 팡팡’ 로맨스부터 긴장감 넘치는 장면까지 시청자 마음 올킬

[사진제공_tvN ‘미스터 션샤인’]

 

‘미스터 션샤인’ 김민정과의 꿀케미가 화제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연출 이응복, 극본 김은숙)’에서 슬픈 미망인 쿠도 히나 역을 맡은 김민정이 아련한 로맨스부터 긴장감 넘치는 장면까지 모든 이와 완벽 호흡을 보여주며 극의 흥미도를 높이고 있다.

 

#히나X유진- 나도 여자랍니다.

자신에 상처를 보고 슥 손수건을 건네주는 일명 ‘츤데레’ 매력을 보인 유진(이병헌 분)에게 첫눈에 반한 히나는 “내가 무언가를 묻는다면 그건 전부 여자로서 묻는 것 입니다.” 라며 그를 향한 속 마음을 드러냈고, “한패가 아니라는 유일한 증거는 그 순간 당신이 살길 바랬던 제 마음 하나 뿐이라” 며 유진에 대한 애달픈 짝사랑를 그리고 있다.

 

#히나x동매-완벽한 조화의 남사친, 여사친.

서로의 정보가 되어주기도 하고 말동무가 되어주는 글로리 호텔 사장 히나와 뒤를 봐주는 동매(유연석 분)와의 관계이지만, 서로 다른 이들을 짝사랑하는 동지의 두 사람. 히나는 동매와 친구인 듯 친구 아닌 묘한 분위기로 안방극장을 간질간질하게 만들고 있다.

 

#히나x애신 –적인가 동지인가.

히나가 짝사랑하는 유진과 러브를 그리고 있는 애신은 분명히 적이다. 하지만,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 히나와 애신은 극적인 타협을 이루웠고 이후 둘만의 워로맨스가 그려질지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히나x희성-러브코치.

히나는 “여인의 심금을 울리는 것은 한철에 시들 꽃이 아니라, 네 진심이지요. 오래된 진심일수록 좋구요” 라며 희성(변요한 분)이 애신의 마음을 돌릴 수 있도록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꿀팁을 전하는 등 이들의 만남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이 외에도 히나는 의외의 조합인 황제 폐하, 대신 등 궁내 인물들과 완벽 호흡을 자랑하며 매 인생 장면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것.

 

이처럼, 김민정은 ‘미스터 션샤인’ 속 여러 인물들과 케미를 자랑, 탄탄한 스토리를 이어나가 시청자들에게 ‘입덕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상대 불문 폭넓은 케미력으로 ‘쿠도 히나’ 캐릭터를 차근차근 완성시키고 있는 김민정, 앞으로의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매주 주말 오후 9시에 방송된다.